segunda-feira, 8 de junho de 2009

[Letra] Sometime - Tradução/Romanizado/Hangul


Hangul

아무리 원한다고 해도
만날수 없는 사람이죠
그려봅니다
그댈 그려봅니다
아련한 모습
되뇌이면서

아무리 노력해보아도
어쩔수 없는 사람이죠 난
불러봅니다
그댈 불러봅니다
아련한 추억
너무도 그리워하며


따뜻한 그 눈빛만
자꾸 떠올라서
못견디게 흐린 기억만
자꾸 생각나서
이젠 안된다고 말해도
어쩔수 없잖아요
남은 추억하나로
널 그리며 살아가는 나

아무리 다가가려 해도
어쩔수 없는 사람이죠 나
기다립니다
그댈 기다립니다
사라진 추억
너무도 아파하면서

따뜻한 그 눈빛만
자꾸 떠올라서
못견디게 흐린 기억만
자꾸 생각나서
이젠 안된다고 말해도
어쩔수 없잖아요
남은 추억하나로
널 그리며 살아가는 나

늘 함께 했던 우리 기억은
이 자리에 그대로 있는데

나를 찾던 손길이
자꾸 떠올라서
나를 보며 웃던 얼굴이
자꾸 생각나서
이젠 안된다고 말해도

어쩔수 없잖아요
남은 추억하나로
널 그리며 살아가죠


따뜻한 그 눈빛만
자꾸 떠올라서
못견디게 흐린 기억만
자꾸 생각나서
이젠 안된다고 말해도
어쩔수 없잖아요
남은 추억하나로
널 그리며 살아가는 나



Romanization

Amuri wonhandago haedo
Mannalsu eobtneun saramijwo
Geuryeobobnida
Geudael geuryeobobnida
Aryeonhan moseub
Doenoe`imyeonseo
Amuri noryeoghaebo`ado
Eojjeolsu eobtneun saramijwo nan Bulreobobnida
Geudael bulreobobnida
Areonhan chu`eog
Neomudo geuriwohamyeo
ttattuthan geu nunbitman
Jakku tteo`olraseo
Mutgyeondige heurin gi`eogman
Jakku saenggagnaseo
Ijen andoendago malhaedo
Eojjeolsu eobtjanhayo
Nameun chu`eoghanaro
Neol geurimyeo salaganeun na
Amuri dagagaryeo haedo
Eojjeolsu eobtneun saramijwo na Gidaribnida
Geudael gidaribnida
Sarajin chu`eog
Neomudo apahamyeonseo
ttattuthan geu nunbitman
Jakku tteo`olraseo
Mutgyeondige heurin gi`eogman
Jakku saenggagnaseo
Ijen andoendago malhaedo
Eojjeolsu eobtjanhayo
Nameun chu`eoghanaro
Neol geurimyeo salaganeun na
Neul hamkke haetdeon uri gi`eogeun
I jari`e geudaero itneunde

Nareul chatdeon songili
Jakku tteo`olraseo
Nareul bomyeo utdeon eolguli
Jakku saenggagnaseo
Ijen ansoensago malhaedo
Eojjeolsu eobtjanhayo
Nameun chu`eoghanaro
Neol geurimyeo salagajwo


ttattuthan geu nunbitman
Jakku tteo`olraseo
Mutgyeondige heurin gi`eogman
Jakku saenggagnaseo
Ijen andoendago malhaedo
Eojjeolsu eobtjanhayo
Nameun chu`eoghanaro
Neol geurimyeo salaganeun na


Português

Não importa o quanto eu queira, a pessoa que eu não posso ver
Tentando pensar em você, tentando pensar em você

Como uma figura fraca aparece
Não importa o quanto eu tente, eu ainda sou uma pessoa perdida

Tentei chamá-la, tentei ligar para você
Não importa o quanto eu tente lembrar as ofuscadas memórias

Apenas aqueles cálidos olhos aparecem
Muitas vezes incontrolavelmente pensando nessas memórias

Mesmo se eu disser "não" agora, ainda não posso ajudar
Eu vivo dentro das lembranças que restaram de você

Não importa o quanto eu espere, eu não posso fazer nada sobre isso
Eu estou esperando por você, esperando por você

Não importa o quão doloroso as memórias que estão desaparecidas são
Apenas aqueles cálidos olhos, muitas vezes aparecem


Apenas aqueles cálidos olhos aparecem
Muitas vezes incontrolavelmente pensando nessas memórias

Mesmo se eu disser 'não' agora, ainda não posso ajudar
Essas lembranças de nós juntos só pode permanecer onde estão

Penso muitas vezes naquelas mãos que me acharam
Muitas vezes penso no seu rosto sorrindo enquanto me via

Mesmo se eu disser 'não' agora, inda não posso ajudar
Eu vivo dentro das lembranças que restaram de você

Apenas aqueles cálidos olhos aparecem
Muitas vezes incontrolavelmente pensando essas memórias

Mesmo se eu disser 'não' agora, eu ainda não posso ajudar
Eu vivo dentro das lembranças que restaram de você

Tradução : SS501brazil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Sintam-se livres para comentar !

0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