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unda-feira, 8 de junho de 2009

[Letra] 하루만 / Only one day) - Tradução/Romanizado/Hangul



네가 떠나던 그 뒷모습을
아직 난 잊을수없어
그토록 아껴왔던 너였기에
시간이 해결해줄거라던
친구들의 위로들도
너의 기억을 묻기엔 부족해
끝없이 반복되는 여행 속
날 다시 찾는 건
바람에 실린 너의 목소리
잊을 수 있니
하루 하루가
너없는 이 하루가
어제처럼 추억이 되어
너무 힘들게 하지만
하루 단 하루만
내 손이 너의 눈물을 닦을 수만 있다면
그때는 말할게
My Everything
잊을 수 없는 지난 추억이
기나긴 밤을 숨기고
잔인한 시간마저 멈출때면
지키지 못했던 약속 위에
수북히 쌓인 먼지들을
남몰래 눈물로 적셔 닦곤해
수많은 인파 속 일상에서
널 다시 찾는 건
널 사랑했던 나의 목소리
잊을 수 있니
하루 하루가
너없는 이 하루가
어제처럼 추억이 되어
너무 힘들게 하지만
하루 단 하루만
내 손이 너의 눈물을 닦을 수만 있다면
그때는 말할게
My Everything
이 운명의 갈림길 속에
조각난 꿈이라고 해도
I wish I can bring your back again
하루 단 하루만
널 다시 볼 수 있다면
이 기나긴 기도가
너를 되돌릴 수 있다면
전할 수 없었던
가슴 속 깊은 곳 가득했던
말하지 못한 말
그때는 말할게
널 사랑해
하루 단 하루만
내 손이 너의 눈물을 닦을 수만 있다면
그때는 말할게
You are my everything
마지막 용기를 받아줘…

Romanizado


nega tteonadeon keu toetmoseubeul, ajik nan icheul su eopseo
keut’orok akkyeowattdeon neoyeottgi-e
sigani haekyeol haejurgeoradeon, ch’ingudeului wirodeuldo
neoui kieogeul mutkien pujokhae
kkeut’eopsi panbokdoeneun yeohaeng sok, nal dasi ch’at”neun geol
parame sillin neoui moksori, icheul su ittni…
haru haru ga…
neo eopsin i haruga… eojech’eoreom ch’ueogi doe-eo
neomu himdeulge hajiman…
haru tan haruman
nae soni neoui nunmuleul takkeul suman ittdamyeon
keuttaeneun malhalke…
My everything…
icheul su eoptneun chinan ch’ueogi, kinagin bameul sumgigo
chaninhan siganmajeo meomch’ulttaemyeon
chik’iji mothaettdeon yaksok wie, subuki ssahin meonjideureul
nammollae nunmullo cheoksyeo takkgonhae…
sumanheun inp’a sok ilsangeseo, neol dasi ch’at”neun geon
neol saranghaettdeon naui moksori… icheul su ittni…
haru haru ga…
neo eopsin i haruga… eojech’eoreom ch’ueogi doe-eo
neomu himdeulge hajiman…
haru tan haruman
nae soni neoui nunmuleul takkeul suman ittdamyeon
keuttaeneun malhalke…
My everything…
i unmyeongui kallimgil soge… chogaknan kkumirago haedo
I wish I can bring you back again…
haru tan haruman, neol dasi pol su ittdamyeon
i kinagin kidoga, neoreul doedollim su ittdamyeon
cheonhal su eopseottdeon, kaseum sok kip’eun kot kadeukhaettdeon
malhaji, mothan mal….
keuttaeneun malhalke…. neol sarange…!
haru tan haruman
nae soni neoui nunmuleul takkeul suman ittdamyeon
keuttaeneun malhalke…
you are my everything…
majimak yonggireul padajweo…

Português


A imagem de suas costas quando você se foi
Eu não posso esquecer
Porque você era querida
"O tempo vai consertar tudo"
Apesar do apoio dos meus amigos,
Isso é demais para enterrar

Entre as viagens contínuas
A única coisa que me encontra novamente
É sua voz levada pelo vento
Você pode esquecer?

Dia após dia
O dia que você não está aqui
Torna-se uma memória como ontem
E isso pesa muito

Um dia apenas por um dia
Se apenas a minha mão pudesse enxugar suas lágrimas
Então iria lhe dizer...Meu tudo

As memórias do passado
Escondidas nas longas noites quando o tempo cruel pára
Em cima da promessa que não pude manter
Está a poeira fixa no topo
Secretamente, eu limpo com as minhas lágrimas

Entre a grande população
Eu estou olhando para você de novo
Minha voz dizendo que te ama
Você pode esquecer?

Dia após dia
O dia que você não está aqui
Torna-se uma memória como ontem
E isso pesa muito

Um dia, apenas porum dia
Se apenas a minha mão pudesse enxugar suas lágrimas
Então iria lhe dizer meu tudo

Na estalhaçada estrada do meu destino
Mesmo que eles digam que é um sonho quebrado
Eu gostaria de poder trazer você de volta

Um dia, apenas por apenas um dia
Se eu pudesse ve-la
Se esta antiga oração pudesse trazer você de volta
O que eu não pude dizer
As palavras que do fundo do meu coração que não pude dizer
Então eu vou lhe dizer
Eu te amo ~~

Um dia, apenas.... por apenas um dia
Se apenas minha mão pude enxugar suas lágrimas
Então eu vou lhe dizer
Você é meu tudo
Por favor, receba minha última coragem....


Tradução : SS501brazil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Sintam-se livres para comentar !


1 comentários:

Anônimo disse...

Fico muito grata de vocês traduzirem para o nosso querido português. Thank you so m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