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unda-feira, 8 de junho de 2009

[Letra] The One - Tradução/Romanizado/Hangul


정말로 난 몰랐어 TV 드라마처럼
친구이상 생각해 본 적 없던

너를 사랑하게 되다니 이게 무슨 날벼락
나도 모르겠어 이런 내 맘을

가슴이 떨려 사실은 몇 번씩
이런 내 맘 숨기려 애써봤는데
멈출 수 없어 그러니 받아줘
너를 위해 준비한 나의 사랑을

baby 너를 사랑해
baby 너만 사랑해
친구라는 말대신 난 니 be the one for you

baby 누가 뭐래도
you’re the only one for me
오직 너 하나만 바라볼래

baby
so lovely
surely

you’re the one

매일 매일 상상해 나의 옆에 있는 너
생각만으로 난 이미 행복해

이젠 눈 내리는 겨울도 내 손잡고 함께해
너만 내 곁에 있어 준다면

넌 알고 있니 오늘이 오기를
나 얼마나 손꼽아 기다렸는지
용기를 낼께 그러니 들어줘
너를 위해 준비한 사랑의 노래

baby 너를 사랑해
baby 너만 사랑해
친구라는 말대신 난 니 be the one for you

baby 누가 뭐래도
you’re the only one for me
오직 너 하나만 사랑할게

baby
so lovely
surely

you’re the one

사랑이란 말 처음이야 이런 걸
두근거리는 내 맘을 알아줘
받아줘 그리고 말해줘 너 역시 나만 볼거라고
listen to my heart
now once again

baby 너를 사랑해
baby 너만 사랑해
친구라는 말대신 난 니 be the one for you

baby 누가 뭐래도
you’re the only one for me
오직 너 하나만 바라볼래

baby 너를 사랑해
너만 사랑해
친구라는 말대신 난 니 be the one for you

baby 누가 뭐래도
you’re the only one for me
오직 너 하나만 사랑할게

baby
so lovely
surely

you’re the one

Romanizado
Jeongmallo nan mollasseo TV drama cheoreom
Chingu isang saenggak hae bon jeok eopdeon

Neoreul saranghage dwedani ige moseun nalbyeorak
Nado moreugesseo ireon nae mameul

Gaseumi tteollyeo sashireun myeot beon sshik
Ireon nae mam sum giryeo aesseo bwattneunde
Meomchul su eopseo geureoni badajwo
Neoreul wihae junbihan naui sarangeul

Baby neoreul saranghae
Baby neoman saranghae
Chin gu raneun maldae shin nan ni be the one for you

Baby nuga mworaedo
You're the only one for me
Ojik neo hanaman barabollae

Baby
So lovely
Surely

You're the one

Mae-il mae-il sangsanghae naui yeope ittneun neo
Saenggak maneuro nan imi haengbokhae

Ijen nun naeri neun gyeo-uldo nae sonjapgo hamkke hae
Neoman nae gyeote isseo jundamyeon
[ Lyrics from: http://www.lyricsmode.com/lyrics/s/ss501/the_one.html ]
Neon algo ittni oneuri ogireul
Na eolmana sonkkoba gidaryeottneunji
Yeonggireul naelkke geuroni deureojwo
Neoreul wihae junbihan sarangui norae

Baby neoreul saranghae
Baby neoman saranghae
Chin gu raneun maldae shin nan ni be the one for you

Baby nuga mworaedo
You're the only one for me
Ojik neo hanaman saranghalke

Baby
So lovely
Surely

You're the one

Sarang iran mal cheo-eumiya ireon geol
Dugeun georineun nae mameul arajwo
Badajwo geurigo malhaejwo neo yeokshi naman bolgeorago
Listen to my heart
Now once again

Baby neoreul saranghae
Baby neoman saranghae
Chin gu raneun maldae shin nan ni be the one for you

Baby nuga mworaedo
You're the only one for me
Ojik neo hanaman barabollae

Baby neoreul saranghae
Baby neoman saranghae
Chin gu raneun maldae shin nan ni be the one for you

Baby nuga mworaedo
You're the only one for me
Ojik neo hanaman saranghalke

Baby
So lovely
Surely

You're the one

Português

Eu realmente não entendo , isso é como um drama de TV
Eu nunca pensei em você como mais do que um amiga
Me apaixonar por você é algo que começou rapidamente
Eu mesmo não entendia meus sentimentos

Na verdade, meu coração as vezes tremia
Eu me esforço para esconder os sentimentos
Não posso parar, por isso aceite
preparei isso para você meu amor


Querida, eu te amo
Querida, eu amo só você
Diga que eu sou mais que um amigo
O único para você
Querida, apesar de tudo
você é a única para mim
Só há você, a única que eu espero

Querida, tão linda, com certeza ... Você é a única

Imagine me ter ao seu lado todos os dias
só em pensar nisso eu já estou feliz

Agora, assim como a neve cai neste inverno,vamos segurar um ao outro
Eu estarei ao seu lado para tudo

Você sabe que hoje está chegando
quanto tempo tenho de esperar para segurar suas mãos
que tipo de coragem devo ter para você ouvir
Então, para você eu tenho essa canção de amor

Querida, eu te amo
Querida, eu amo só você
Diga que eu sou mais que um amigo
O único para você
Querida,que apesar de tudo
você é a única para mim
Só há você, a única que eu espero

Querida, tão linda, com certeza ... Você é a única

O fim do amor começa assim
a sensação emocionante que eu tenho, me faz entender
Me abrae e me diga que você também vai olhar apenas para mim
Ouça meu coração ~

Agora, mais uma vez ...

Querida, eu te amo
Querida, eu amo só você
Diga que eu sou mais que um amigo
O único para você
Querida,que apesar de tudo
você é a única para mim
Só há você, a única que eu espero


Querida, eu te amo
Querida, eu amo só você
Diga que eu sou mais que um amigo
O único para você
Querida,que apesar de tudo
você é a única para mim
Só há você, a única que eu espero

Querida, tão linda, com certeza ... Você é a única


Tradução : SS501brazil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Sintam-se livres para comentar !

0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