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unda-feira, 8 de junho de 2009

[Letra] 사랑인거죠 / Is it Love? - Tradução/Romanizado/Hangul


love of my life 처음만났던 날
그대의 밝은 미소를 보았죠
love is my life 웃던 그대는 나와 어느새 가까워진거죠

우린 항상 많은 시간들을
함께 하면서 서로를 얘기 했었죠
이제서야 기억은 말해요
그대와 했던 시간들 내겐 행복이라고

can't you feel my love for you 사랑인 거죠
이미 그댄 사랑할수 없는
보고 싶어요 속삭이듯 외쳐보지만 어디있죠 그대는


난 그대만 보여요 내가 이렇게 애원하고 있는데
오 그대는 어딜보나요 곁에 내가 있죠
이제는 사랑한다고 말할수도 없겠죠

can't you feel my love for you 사랑인 거죠
이미 그댄 사랑할수 없는
보고 싶어요 속삭이듯 외쳐보지만 어디있죠 그대는

보고 싶다고 사랑한다고 깊은맘속에 그대가있어요
그런 사랑과는 다른 또다른 사랑보다
깊은 그대 생각에 맘이 아파요

두손모아요 그대가 보고플땐

Romanizado

love of my life cheo-eumman nattdeon nal
geudaeui balgeun misoreul bo-attjyo
love is my life utdeon geudaeneun nawa eoneusae gakkawojin geojyo

urin hangsang manheun shigandeureul
hamkke hamyeonseo seororeul yaegi haesseottjyo
ijeseoya gi-eogeun malhaeyo
geudaewa haettdeon shigandeul naegen haengbogirago

can't you feel my love for you sarang ingeojyo
imi geudaen saranghalsu eopneun
bogoshipeoyo soksagi deut wechyeo bojiman eodi ittjyo geudae neun

nan geudaeman boyeoyo naega ireohke aewonhago ittneunde
o geudae neun eodil bonayo gyeote naega ittjyo
ijeneun saranghandago malhalsudo eopgettjyo

can't you feel my love fore you sarang in geojyo
imi geudaen saranghalsu eopneun
bogoshipeoyo soksagi deut wechyeo bojiman eodi ittjyo geudae neun

bogoshipdago saranghandago gipeun mamsoge geudaega isseoyo
geureon saranggwa neun dareun ttodareun sarangboda
gipeun geudae saenggage mami apayo

duson mo-ayo geudaega bogopeul ttaen

Português


Quando eu conheci o amor da minha vida
Eu vi seu  sorriso brilhante
Amor da minha vida, aquele você sorrindo rapidamente tornou-se próximo de mim

Muitas vezes, estamos sempre juntos conversando
Vou falar sobre minhas memórias agora
Para dizer que os momentos que tive com você foram minha felicidade

Você não pode sentir meu amor por você, isso é amor?
Eu não posso te amar mais
Eu sinto sua falta, gritei meus sussurros, mas onde está você?

Você é a única que eu vejo, estou pedindo assim
Oh, para onde você está olhando? Eu estou apenas aqui ao seu lado
Agora, eu não poderia dizer 'eu te amo'

Você não pode sentir meu amor por você, isso é amor?
Eu não posso te amar mais
Eu sinto sua falta, eu gritei meus sussurros, mas onde está você?

Eu sinto sua falta, eu te amei, você está no fundo do meu coração
Este amor, se comparado com outro amor
Dói meu coração pensar em você tão profundamente
Colocando as duas mãos juntas, quando eu penso em você


Tradução : SS501brazil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Sintam-se livres para comentar !

0 comentários: